테마별 호텔일람

  • 일본 3대 온천

    일본 3대 온천
    일본에는 500군데 이상의 온천지가 있으며 그 중에서 쿠사츠 온천, 게로 온천, 아리마 온천이 일본의 3대 온천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것은 공식적인 선정은 아니지만, 일본인에게 가장 유명하며 가장 가고싶어하는 인기 온천지역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쿠사츠 온천은 고원에 위치하여 근처에는 스키장도 있습니다. 특히 원천에서 뿜어져 나오는 수증기의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옛 온천 마을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 진정한 온천문화를 즐길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게로 온천은 강가에 큰 여관이 늘어선 온천 마을로, 일년동안 여러가지 축제가 열리는 관광지입니다.
    아리마 온천은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롯코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을철 단풍과 아름다운 폭포를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 【일본의 풍경】

    【일본의 풍경】
    【일본삼경(日本三景)과 신일본삼경(新日本三景)】


    일본삼경은 약 400여년 전에 한 일본인이 그 아름다움을 일컬어 서적에 기입한 것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교통이 편리하지 못했던 시대부터 많은 일본인이 찾고 있습니다.
    신일본삼경은 약 100여년 전에 전국 투표로 선정된 일본을 상징하는 경치입니다.
    모두가 일본인이라면 누구나가 한 번쯤은 가보고 싶어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두 눈을 사로잡을 풍경을 감상하러 떠나보세요.

    <일본삼경>
    미야기현・마츠시마   교토부・아마노 하시다테   히로시마현・아키노 미야지마

    <신일본삼경>
    홋카이도・오오누마 공원   시즈오카현・미호노 마츠바라   오이타현・야바케이

Other themes

Find Your Hotel

객실 수:
객실1: 

호텔명

화면 상단으로 이동